미결제 상품
접수단 결제부분에서 카드결제 오류로 인한 미결제 주문에 대하여 다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.
버튼을 누르신 후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주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.
재입금시 고객센터로 입금확인 전화요청을 해야만 작업이 진행됩니다.
상태 설명 및 주의사항
-접 기
접수 진행상황
자동점검에 문제가 발행하여
파일 수정 후 재업로드가 필요한 상태입니다.
자동점검 제외 파일로 접수담당자 확인이 필요한 상태입니다.
자동점검에 문제가 없어 접수완료된 상태입니다.
접수담당자가 파일 수정 후 접수완료 한 상태입니다.
접수담당자가 파일을 확인한 상태이나
입금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
제작 진행상황
제작대기
파일 접수가 완료되지 않았거나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제작준비
파일접수 및 입금확인이 완료된 상태입니다.- 선접수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주문건은 일주일 후 자동삭제됩니다.
- 주문취소시 제작진행 표기에 제작준비일 경우 담당자와 상의바랍니다.
- 배송조회은 배송완료 표기일 경우 [배송조회]를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
- 배송지, 배송방법 변경시 꼭! 출고실로 연락하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.
출고실 전화 : 02) 2266-3811 - 반품사항은 꼭 FAQ 참고 바랍니다.
- 반품택배는 반드시 CJ택배로 요청해 주세요.